본문 바로가기

취미/갔다 왔다!

용산 매운 갈비찜 식당, 돼지먹기 리뷰!


회사에서 열받는 일도 있고.. 매갈이 너무 땡겨서 집 근처 매갈집을 알아봤다.


숙대입구 매운 갈비찜 맛집을 검색해보니 나오는 "돼지 먹기"


2017년 12월 리뷰가 많이 나와서 확인해보니까 숙대입구에 더 이상 없고, 원효로쪽으로 이동했다.


혹시 가실 분들은 숙대 입구에 없으니까 헛걸음 하시는 일 없길...



용산 매운갈비찜을 파는 돼지먹기 위치


가까운 정류장으로는 "남정초등학교" 정류장이 있다.



숙대 입구에 있을 때랑 매장 분위기는 매우 다르다.




기본 상차림.. 매우 심플하고 매운거를 중화시켜 줄 반찬이 많다.


콩나물국과 뜬금없는 마늘장아찌


사라다(이렇게 써야 제맛이다), 쌈무가 기본으로 나온다.


남자친구와 나는 매운 갈비찜 2인분을 '중강'맛으로 시켰다.


다음에는 메뉴판 좀 찍어와야지...



처음에 나온 비주얼.


국물이 되게 많고 깻잎이 무심하게 올라가 있다.


당면이 익으면 드셔도 된다는 것으로 보아 갈비찜은 다 조리가 되어서 나오는 듯.


남자친구와 나는 국물을 떠 먹어보고 맹탕이라고 느껴 더 맵게 해달라고 요청했다.



그리고 나온 엄청 매운.. 갈비찜...


업그레이드된 매운맛을 맛보고 잠깐 사장님이 "이새끼들이 이게 안 맵다고? 맛좀봐라"

하면서 조리해오신 줄 알았다.. 엄청 매웠다는 뜻


단맛이 좀 강하고 고춧가루 매운 맛이 났다.




총평은


맛 : ★★☆☆☆

서비스 : ★★☆☆☆

매장분위기 : ★★★☆☆



남자친구와 난 걍 한 번 가고 말 식당이라고 생각함...


매장 분위기는 깔끔하긴 한데 예전같은 맛(?)이 없고


서비스도 딱히 특별한 게 없었다.


맛은.. 갈비찜의 녹진한 맛이 없고 양념도 달고 맵고가 끝이었다. 


별을 2개 준 것은 치즈계란찜이 진짜 맛있기 때문


치즈계란찜 맛집이라고 생각하면 된다.